생각해보니 내가 요즘 제일 많이 듣는 노래는 몬엑노래인데 글을 쓸 생각을 안 했네.

아무래도 숨쉬 듯 스밍을 해서 따로 생각을 안 했던 듯...따흐흑...

몬스타엑스 노래는 대체적으로 좋은 것이 많은 것 같다.

몬깍지 아님... 진짜 아님....

신나는 노동요도 많지만 내가 그렇게나 좋아하는 달다구리한 노래들이 많음.



암튼 젤러시 처음 들었을 때 제일 먼저 생각난 것은

나의 새로운 노동요의 등장이구나....!! 운동할때나 출근할때 기운나게 하기 좋은 노래군.

실제로 그뭐지. 뭐냐. 그 있잖아 엎드려서 버티는 거 아 뭐였지..

아 플랭크 맞다맞다. 암튼 그거 할 때 슬쩍 따라불렀다가 저승사자랑 하이파이브 하고 옴.

나 스스로에게 공포의 지옥훈련을 선사한 느낌이었음. 수술 부위 터질 뻔.ㅎㅎㅎㅎㅎ

 으..줴...줼러쉬....내!가악↗하!뉜! 흐어억....다른! 솨람....흐으윽.....얘↗기...허억..상상...ㅈ차....하...으어억...




 마음에 드는 부분 1

우리 아무 사이 아닌데 뭐지 자꾸 거슬려 웨

원래 '왜'이긴 하지만 이렇게 들림. 그래서 더 마음에 들어. 셔깍지 아님 암튼 아님!!

티저 나왔을 때 셔누가 이부분 부르며 앞으로 나올 때 '야씨! 이거다 이거!' 하며 물개박수침. 



마음에 드는 부분 2

지금 왜 또 셔누얘기를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들었을때 '?????내가 잘 못 들었나...' 하고 내 귀를 의심함.

듣다보니 춤은 분명 섹시섹시한데 가사가 너무 귀엽자나여....ㅎㅎㅎㅎㅎㅎ



마음에 드는 부분 3

이제 그만 우리 좁혀볼까 거리

음 똑같은 음이라도 귀에 탁 들리는 구절이 있기 마련.

나는 이 부분임. 거리를 좁히겠대ㅎㅎㅎㅎㅎ흐흐흐흐흐 (매우흡족)


'내귀에 캔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몬스타엑스] 폭우  (2) 2018.04.16
[몬스타엑스] If Only  (0) 2018.04.10
최낙타 - Grab Me  (0) 2018.02.02
델리스파이스 - Missing you  (0) 2018.01.24
자우림 - 샤이닝  (0) 2018.01.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