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콘서트 티켓팅 성공 기념으로 올림.


폭우 완전 좋아... 내 취향... 현재 내 최애 노동요가 되어버린 몬스타엑스의 폭우.

4년전엔 베리굿을 들으며 다 부셔버릴 기세로 출근했고 작년엔 무단침입을 들으며 다 걷어차버릴 기세로 출근했다면

지금 대세는 폭우. 다 찢어버릴 기세로 출근할 수 있게 도와준다.


콘서트가서 이거 직접 들으며 춤을 안 추면 평생 한으로 남을기세. 

체력관리 열심히 해서 폭우 나올때까진 살아있도록 노력해야겠다. 해주겠지...? 아 해줄거야 아마...?



내 최애부분.

차고 넘치도록 fallin' 먹고 체할 만큼 fallin' 봐 이런 나의 갈증을 넌 알기나 해?


민혁.... ㅠㅠㅠㅠ처음듣는 순간 이야 이거 미냑이 최고다. 하고 일어나서 박수 세번 짝짝짝 침.
허스키한 편인 것 같은데 여기서 뭔가 여름 장대비 같은 느낌이 확 들었다고 해야하나. 쏴아아아아!!!!!!!
이 기회에 포카리 씨엪 함 갑시다!!!!!! 토레타라던가!!!!!(이온음료 못 마심. 동생에게 한박스 사줘야지 뭐...)




차애부분.

짠규니~ 와 이↗주→헌↓
(들리는대로 쓴것임. 창균이가 창균이인 것 알고 있음. 모넥의 소듕한 창균....)

보통 래퍼들이 랩하기전에 본인을 나타내기 위해 뭐라뭐라하고 시작하는건 대충 알고 있는데
서로 바꿔서 해줄줄이야ㅋㅋㅋㅋ처음에 듣고 뭔가 다른 느낌에 응...???????? 하다 나중에 웃음이 터짐.ㅋㅋㅋ
사실 처음에 창균이~ 이건 못 듣고 웅장하게 이주헌이 들려서 잠깐 당황했었음.
주헌... 이번엔 갱장히 웅장하네....ㅎㅎㅎ 했는데 알고보니 아이엠+교장쌤마이크 [효과는 두배였다!]
그러다 나중에 주헌도 뭔갈 했다는 말을 듣고 열심히 들어본 결과 맨 앞에 나온다는 사실을 알았다.



아 그리고 형원은 어디에...? 하고 찾았는데 설마설마 그 파트일줄은 몰랐다.
아니 안 그래도 나긋나른한 애 목소리에 기계음을 그렇게 섞어버림 어떡해여!! 한참 찾았잖아요!!
기계음이 많이 섞여 가사도 제대로 안 들려ㅋㅋㅋㅋㅋ
처음에 '넌 참 몸이 건조해. 이거 사람 맞니?' 이건 줄 알고 아.. 악건성이신가...건조해서...비라도 맞으라고...? 하고 애써 나를 설득했다고....



재빠르게 지나가는 창균이~도 웅장한 이주헌도 잘 들어보면 채씨가 숨어있는 파트도 전부 이스터에그같고 재미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 
여러모로 신나고 재미있는 노래임. 




'내귀에 캔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몬스타엑스] If Only  (0) 2018.04.10
[몬스타엑스] Jealousy  (0) 2018.04.05
최낙타 - Grab Me  (0) 2018.02.02
델리스파이스 - Missing you  (0) 2018.01.24
자우림 - 샤이닝  (0) 2018.01.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