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에 치이다 치이다 못해 내가 이걸 예매를 못해보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이라도 부랴부랴 양도표 구하는 중...

아니 전시회 가는 것도 이렇게 빡세기 있습니까.....?

찐베베면 뭐합니까... 선예매도 못하는디요.....흑흑흑흑


그나저나 미술전시회가 아닌 사진 전시회는 처음인데 비슷하겠지....?

어쨌거나 저쨌거나 내가 갈 수 있을거라 믿고...따흐흑....

기현... 인기 많네...

 당연한 소리지만 이렇게 티켓팅을 할때마다 인기 많은거 원망스러워...흑흑흑흑


포스터 뭔데ㅋㅋㅋㅋㅋ상어위에 햄찌 타고 있는거 뭔데ㅎㅎㅎㅎㅎㅎㅎ씹덕터진다ㅠㅠㅠㅠ

그나저나 그는 햄찌일까 상어일까.

뭐 먹을때 옴뇸뇸 먹는 것을 보면 분명 햄찌인데 정색하면 영락없는 상어.

결론은 햄찌상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