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딴 짓하다가 12시가 넘은 것을 못봤다.




시작은 몬엑 트위터.



첫 시작은 미냑. 미냑 너무 귀여워ㅎㅎㅎㅎㅎㅎ

현우 머리잘랐어. 헐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겠다 나도 몬엑 하고 싶어 현우 머리자른거 먼저 보게ㅠㅠㅠㅠ





이거 보니까 나도 실내야구장 가고 싶다. 분명 열개치고 손목을 부여잡고 나뒹굴겠지만.

재미있는데 손바닥이 찡하다.





본인은 전혀 신경쓰지 않는 채씨. 

손현우씨 손에 그거 렌즈통인가요? 좀 씹덕터지네요.





내 웃음지뢰ㅋㅋㅋㅋㅋㅋ 약간 망충이 터지고 귀엽고ㅋㅋㅋㅋㅋㅋ






주헌이는 언제나 옷을 예쁘게 입는다. 그리고 말도 예쁘게 한다.

비법 좀 알려주시조....





옆자리 메이트라 그러신지 손현우씨가 가장 좋아할 법한 말을 해준듯한 어노.

님 손잘알이시네요. 



-------------------

늦었지만 현우야 생일 축하해.

행복한 생일을 보냈는지 궁금해. 좋은 사람들과 함께 했었으니 충분히 행복할거라 믿어.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함께 합시다.

언제나 좋은 몬베베로써 응원할게.

+ Recent posts